삼십구도씨, 청양군과 ‘괜찮아, 청양이라서’ 청양 필터 출시

삼십구도씨는 청양군과 함께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카메라 앱 ‘피디오(feedeo)’에 ‘괜찮아, 청양이라서’ 필터를 새롭게 추가한다.

삼십구도씨가 서비스하는 피디오는 사전에 제작된 필터(템플릿)을 이용해 누구나 손쉽게 감각적인 사진과 영상을 촬영, 편집할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청양필터에는 청양의 랜드마크인 출렁다리 천장호, 유명사찰 장곡사, 감성적인 타이포,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무비 템플릿, 청양이 캐릭터를 활용한 필터로 힐링 컨셉이 담긴 필터 5종이 포함된다.

청양군은 청양 필터 5종 출시와 함께 ‘청양필터 이벤트’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8월 13일부터 22일 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피디오 앱 내 청양필터를 활용해 나만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촬영한 후 자신의 SNS에 #청양여행 #청양일기 #피디오 등의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필름카메라, 에세이북&북마크 펜홀더, 청양이 굿즈키트(에코백, 키링, 그립톡)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8월 24일 청양군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

청양군 관계자는 “작년에 제작된 ‘괜찮아 청양이라서’ 에세이의 아름다운 글귀들이 담긴 청양필터가 출시되어 기쁘다.”며 “청양필터로 예쁜 추억 많이 남길 수 있도록 해당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삼십구도씨 관계자 역시 “피디오는 사진 및 영상을 쉽게 제작할 수 있다는 이점 때문에 사진, 동영상 기반 소셜미디어사용자에게 활용도가 높아 정부기관들의 소셜 채널 이벤트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기관들과의 협업으로 사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