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학생 창업유망팀 300 페스티벌’ 후속 액셀러레이팅 성과공유회 개최

‘2021 학생 창업유망팀 300 전반기 후속 액셀러레이팅 성과 공유회’가 개최한다.

이번 성과 공유회에는 교육부(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유은혜)를 비롯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임혜숙, 이하 과기정통부)는 한국연구재단(이사장 노정혜),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이사장 황철주)이 함께했다.

오는 8월 12일에 개최되는 이번 성과 공유회는 지난 8월 4일부터 15일까지 총 12일간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2021 학생 창업유망팀 300 페스티벌‘의 부대행사로서, ’학생 창업유망팀 300 경진대회‘ 출신 선배창업 5팀의 공개 IR을 통해 최소 1억원 이상의 직접투자 및 연계투자 기회가 제공된다.

성과공유회는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주관기관인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5팀의 IR 외에도 실시간 채팅 이벤트, 심사결과 예측 이벤트 등 시청자 참여 이벤트도 같이 진행된다.

성과공유회에서 발표할 선배창업 5팀은 주관기관에서 선정한 육성기관(나눔엔젤스)을 통해 지난 3개월 동안 시드투자 유치역량 강화를 위한 집중 육성과정에 참여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성공 스타트업을 향한 본격적인 첫걸음을 내딛게 된다.

발표할 5팀은 ▲뮤즐리(대표 신용혁) ▲캐쉬풀어스(대표 임미덥) ▲msmc(대표 김민규) ▲에반(대표 서원준) ▲메디버디(대표 안준규)이다. 5개 사는 이번 성과공유회를 통해 육성과정을 통한 성장 및 스타트업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