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땅, 공인중개사 전문 AI 상권분석 솔루션 출시

 

창업 메타버스 플랫폼 ㈜오아시스비즈니스(잇땅)이 공인중개사 전문 AI 상권분석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잇땅에서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공인중개사 전문 AI 상권분석 솔루션’은 등록 상가 추천, AI 상권 분석, 알림톡 발송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자영업 창업 시장과 소상공인의 라이프 사이클을 책임진다.

등록 상가 추천 서비스는 잇땅 홈페이지에서 거래할 상가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상품으로 등록돼 예비 창업자들에게 보이는 서비스다. 매일 1천 건 이상 예비 창업자들이 신청하는 창업 견적서와 리포트에도 상가를 매칭하고 추천한다.

중개사가 매물로 보유하고 있는 상가도 잇땅 AI 빅데이터로 분석하여 하나의 보고서로 받아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위치 기반 상권 분석으로 업종과 매출 분석, 인구 통계 등을 비교한 보고서를 통해 상권 분석 전문 중개사로서 예비 창업자들에게 상가와 상권을 소개한다.

중개사가 등록한 상가를 예비창업자에게 알림톡으로 공유할 수도 있다. 예비 창업자가 설정한 관심 지역에 내가 상가를 등록하면 바로 알림톡으로 상가를 공유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무제한으로 상가를 등록하고 자유롭게 홍보할 수 있다.

현재 ‘잇땅’ 서비스는 상가 개수 제한 없이 무제한 등록이 가능하며, 정기 이용권 결제만으로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