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스타트업 해빗팩토리, 다양한 직군 공개 채용

해빗팩토리는 “고객 입장에서 금융을 분석하고 서비스하는 핀테크 스타트업 해빗팩토리가 다양한 직군의 경력직 인재들을 채용 중에 있다”고 밝혔다.

해빗팩토리는 합리적인 소비를 돕는 스마트 소비 코칭 앱 ‘시그널가계부’와 보장 분석, 상품 비교를 통해 고객들의 보험 가입 의사 결정에 도움을 주고 상담과 가입까지 가능한 보험 앱 ‘시그널플래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채용 직군은 개발자(백엔드/API 엔지니어, 안드로이드 엔지니어, 클라우드 엔지니어, 프론트엔드 엔지니어), 디자이너, 컨텐츠 마케터, 서비스 기획자이며, 채용 마감은 8월 31일까지다.

급여 체계는 업계 동일 직군/연차의 평균 급여 이상(경력직의 경우 직전 연봉의 10% 이상 연봉 인상)을 보장하며, 6개월에서 1년 근무 후 혹은 성과에 따라 스톡옵션 부여도 가능하다. 저축 장려금(월 40만원 저축보험 가입시 회사에서 20만원 지급)과 120만원 상당의 배우자 동반 건강검진 등 다양한 복지정책도 마련돼 있다.

채용 과정은 보통 서류 심사, 동료와 경영진 면접, 조건 협의 순으로 이루어진다. 주요 업무와 자격 요건, 채용 관련 서류 등은 직군별로 다를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시그널플래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동익 해빗팩토리 공동대표는 “회사의 빠른 성장을 함께 만들어 가는 해빗팩토리 구성원들에게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쾌적하고 자유로운 환경을 제공하고자 7월 초 용산 새 사무실로 확장 이전했다”고 말하며 “역량있는 인재 영입을 통해 독보적인 금융 플랫폼 기업으로 더 크게 성장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올해 1월 마이데이터 사업자 본허가 획득으로 데이터를 더욱 폭넓게 확보할 수 있게 된 해빗팩토리는 금융 데이터 분석과 비금융 데이터와의 융합을 통해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느낄 수 있는 쉽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