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패션 리얼리리얼, 모피 동일 공정 ‘프리미엄 에코퍼’ 선공개

사람과 동물, 지구가 행복한 에코 패션 브랜드 ‘리얼리리얼’이 자사의 2021 F/W ‘바른퍼’의 시그니처 3가지 제품을 펀딩으로 선공개 한다고 밝혔다.

리얼리리얼의 ‘바른퍼’는 동물을 죽이지 않는 에코 원단에 최고급 모피와 100% 동일한 수작업 제조 공정을 거친 프리미엄 에코퍼이다. 사측에 따르면 원단 역시 오랜 기간 개발을 거쳐 리얼 밍크 모피와 육안이나 촉감에서 거의 구분이 가지 않는 퀄리티를 구현해냈다.

 

와디즈를 통해 선공개되는 이번 3가지 시그니처 라인은 연령이나 체형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펀딩에 참여하는 서포터에게는 ‘청담동 파인 레스토랑 이용권, 퍼 머플러, 덴마크 클린 뷰티 립밤’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리얼리리얼 김진아 대표는 “패션과 동물보호, ESG의 가치에 모두 관심이 많던 제 자신이 직접 입고 싶어 오랜 기간의 개발 끝에 세상에 선보이는 모피 동일 퀄리티 에코퍼이다”라며 “구매를 하시면 단순히 바른퍼를 즐기실 수 있는 것을 넘어 구매 금액의 일부가 동물 보호 단체에 기부되니, 지속 가능한 세상을 만드는 한 걸음을 고객들께서 함께 하고 계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남식 총괄 디렉터는 “바른퍼의 전 제품은 오는 10월 리얼리리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식 런칭된다”며 “프리미엄 에코퍼 구매와 세상을 바꾸는 한 걸음, 다양한 이벤트까지 한 번에 즐기실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소통과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