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제조전문PM 양성 사업 실시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이동형 센터장)는 경남지역의 제조 산업 분야 전문가가 다양한 제조업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제조업 출신의 고경력 전문가를 지원하는 ‘2021 제조전문PM 양성 및 매칭 지원사업’을 실시한다.

제조 관련 직무 경험자 중 경남에 거주하며 7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참가자를 오는 9월 5일까지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 내 온라인 접수를 통해 모집한다. 모집 대상의 직무분야는 제조, PM, 신제품개발 및 기획, 제품설계, 제품 제작, 양산 분야이다.

본 사업은 제조 산업분야 전문PM을 발굴·육성하여 제조 산업분야에서 애로사항을 보유한 기업들과 중·단기 외주 프로젝트 계약 또는 취업을 지원한다.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제조 산업분야 전문가 매칭 플랫폼 기술자숲㈜과 함께 이번 사업을 추진한다.

최종 합격자에게는 기본 교육 후 1:1컨설팅 및 자기PR영상 촬영, 프로젝트 정보 우선 제공을 지원한다. 기술자숲 플랫폼 내 전문가로 등록 하여 제조산업 분야의 프로젝트 매칭지원과 지속적인 후속 관리를 통하여 제조 산업의 우수 인력들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시장을 형성하고자 한다.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관계자는 이번 사업을 통해 제품개발과 양산분야의 현장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제조 전문가들의 발굴과 취·창업 역량강화를 기대하고 있으며, 제조 스타트업들이 전문가를 찾아서 애로사항을 해소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망하였다.

참가신청 등 자세한 문의는 1800-9665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