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딩에서 시작된 새로운 쇼핑’ 와디즈 스토어, 9월 3일 공식 오픈

펀딩제품 상시 판매 온라인 서비스 ‘와디즈 스토어’가 9월 3일로 오픈을 확정짓고, 대규모 론칭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와디즈(대표 신혜성, www.wadiz.kr)는 ‘펀딩에서 시작된 새로운 쇼핑’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와디즈 스토어’ 오픈을 앞두고, 첫 구매 시 쓸 수 있는 쿠폰 100% 지급, 첫 구매자 10만원 쿠폰팩 등 붐업을 위한 론칭 프로모션을 연속으로 펼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론칭 프로모션의 목적은 ‘서포터가 선택한 메이커의 가치와 제품을 더 큰 시장으로 뻗어나갈 수 있게 한다’는 와디즈 스토어만의 차별점을 알리고, 펀딩으로 검증된 새로운 제품을 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그동안 서포터들은 크라우드펀딩의 특성상 맘에 드는 제품을 발견했거나 선물을 하고 싶어도 펀딩기간이 지나면 제품을 구매하기가 어려웠다. 펀딩이 종료되면 판매처를 따로 검색하거나 앵콜펀딩을 기다려야 했지만, 이제는 와디즈 플랫폼 내에서 바로 스토어로 이동해 상시 구매 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시장에 출시돼 있는 기성 제품을 개선한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제품을 마음껏 만나볼 수 있고, 펀딩 후기로 검증된 우수한 제품으로 구성돼있다는 것도 소비자 공략 포인트다.

와디즈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펀딩 서비스의 약관과 구분하여, 단순변심과 환불을 포함해 전자상거래법 전체를 포함하는 약관을 적용한다.

이처럼 와디즈는 소비자들의 기대와 함께 새로운 쇼핑 패러다임을 열 와디즈 스토어의 오픈 기념 대규모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오는 9월 2일까지 와디즈 스토어와 관련된 3가지 OX퀴즈 참여자 전원에게 10% 할인 쿠폰, 스토어 오픈알림 신청자 전원에게 5,000원 쿠폰을 지급한다. 특히 이들 중 오픈 첫날 구매자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제공하는 것도 놓쳐선 안된다.

9월 3일 오픈 당일에는 와디즈 스토어 첫 구매 시 최대 1만 2천원까지 할인 가능한 5%, 7% 쿠폰팩을 방문자  100%에게 지급한다. 모든 쿠폰은 다운로드 후 9월 3일 ‘마이 와디즈’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10만원 쿠폰팩 당첨자는 13일까지 개별 안내한다.

와디즈 스토어 담당자는 “와디즈 스토어는 펀딩으로 검증된 우수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최초의 판매 채널이라는 점에서 기존의 서포터를 넘어 잠재적 소비자들에게까지 새로운 쇼핑의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평소 크라우드펀딩 제품이 궁금했거나, 눈여겨 본 프로젝트가 있던 소비자라면 이번 론칭 이벤트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