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예비창업패키지 스타트업 라이징 콘서트’ 개최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신현삼, 이하 경기혁신센터)는 한국핀테크지원센터(이사장 변영한),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황윤경)와 함께 ‘2021 예비창업패키지 스타트업 라이징 콘서트’를 개최한다.

‘2021 예비창업패키지 스타트업 라이징 콘서트’는 창업자와 민간 VC, 선배 창업자가 모여 창업 관련 정보를 공유하는 행사다. 경기혁신센터 외 한국핀테크지원센터,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가 주관기관으로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각 기관이 보유한 창업생태계 역량을 창업자들과 교류하여 사업역량을 높이겠다는 목적으로 기획됐다.

▲30초 톡 ‘답정나’ ▲민간 VC 토크 콘서트 ▲선배창업자와 토크 배틀 ▲리멤버 ZOOM 네트워킹등 총 4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특히 ‘30초 톡 답정나’는 창업자가 1분 내 본인의 사업을 소개할 수 있고, ‘리멤버 ZOOM 네트워킹’은 비즈니스 모델 별로 소규모 회의실에서 교류한다는 점에서 창업자에게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3일부터 예비창업패키지 선정자 160명을 대상으로 구글폼을 이용해 참가 희망자를 모집 중이다. 행사는 총 3차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오는 10일 경기혁신센터를 시작으로 9월 말 핀테크지원센터, 10월 초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순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