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잉, 한글날 기념 ‘한글을 선택한 스타트업’ 웨비나 진행

온·오프라인 클래스 플랫폼 탈잉이 한글날(9월9일)을 맞아 한글 로고를 사용하고 있는 스타트업과 함께 ‘한글을 선택한 스타트업’을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

탈잉은 스타트업에 종사하는 다양한 직군의 경험이나 사례 등을 공유하는 웨비나를 지속 기획하여 제공하고 있다. 웨비나는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쌓은 노하우 등을 공개하며 업계 종사자들이 실제로 겪는 문제나 고민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에 주력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웨비나는 한글날을 기념해, 한글을 차별화된 브랜드 전략으로 사용하는 스타트업을 소개하며 한글이 문화적 관점을 넘어 고유의 심미성을 통해 시각적 인지성을 높이고,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는 전략 중 하나가 될 수 있음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웨비나 연사로는 국내 스타트업 중 한글 로고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는 5개의 스타트업 ▲탈잉 브랜드 경험팀 리더 조중현 디자이너 ▲요기요 디자인 센터 장예종 실장 ▲타다 브랜드 본부BX 디자인팀 리더 남현수 디자이너 ▲화해 디자인 리더 김미현 디자이너▲씽씽 디자인 팀장 이미지 디자이너,현연서 디자이너가 참여한다.

이번 웨비나를 통해서는 6인의 브랜드 디자이너들이 ▲기업의 추구 가치 ▲한글 로고 정체성과 차별성 ▲ 한글 로고 브랜딩 시 유의하고 있는 사항 ▲한글을 선택한 이유 등과 더불어 한글로 브랜딩을 전개하는 과정의 스토리 ▲ 한글 브랜딩의 향후 미래 가치 등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한글을 선택한 스타트업 웨비나’는 한글날인 오는 9일 오후 6시 공개되며, 사전 준비된 영상과 함께 한글 아이덴티티를 전개하는 디자이너들의 브랜딩 이야기에 대한 라이브 세션도 마련된다. 웨비나는 현재 탈잉을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자에 한하여 무료로 진행된다. 또한 웨비나 신청자에게는 VOD 무제한 다시보기를 제공한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