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플랜, 인플루언서 영알남·딕헌터와 MOU

카타르 월드컵 호스피탈리티 국내 독점 에이전트 ‘㈜트래블플랜(티에프아이솔루션스, 대표 이민규)’이 인플루언서인 유튜버 영알남, 딕헌터와카타르 월드컵의 국내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022년 11월 21일 개막 예정인 카타르 월드컵은 ▲중동 지역 개최 (2002년 한일 월드컵 이후 아시아 두 번째) ▲11월 개최 ▲메시, 호날두 등 전설적인 선수가 참여하는 마지막 월드컵 추정등의 특징으로 인해 세계적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트래블플랜은 유튜브 채널 구독자 93만 명의 영알남, 구독자 119만 명의 딕헌터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국민에게 카타르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동시에 혼자 여행에 어려움을 느끼지만 월드컵 직관을 원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영알남&딕헌터와 함께 떠나는 여행 상품도 연이어 출시할 예정이다.

카타르는 현재 약 인구의 74%가 백신 접종을 완료하여 높은 수준의 백신 접종률을 보여주고 있다. 또 백신 접종 완료자(화이자, 모더나, 얀센, 아스트라제네카, 시노팜-조건부)에 대해서 격리를 면제해주고 있다. 셰이크 칼리드 빈 칼리파 빈 압둘아지즈 알타니 카타르 총리는 지난 6월 월드컵을 보러 오는 여행객들에게 백신을 접종할 것이고, 백신 접종이 완료된 사람들만 관람을 허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트래블플랜은 여행&라이프스타일과 관련해 챗봇, 스마트컨시어지 서비스 등 IT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한국, 싱가포르, 중화권 세일즈 에이전트(판매처)가 독점한 카타르 월드컵 호스피탈리티 패키지 시장에서, 개별 에이전트로서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을 담당하고 있다.

트래블플랜은 2021년도 중소벤처기업부-창업진흥원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주관기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의 사업화 지원, 멘토링 등 전문 맞춤 지원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