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성과 분석 솔루션 에어브릿지, 페이스북 비즈니스 파트너 선정

에이비일팔공(대표, 남성필, AB180 | 데이터 기반 마케팅 솔루션 & 컨설팅 서비스)은 자사의 광고 성과 분석 솔루션인 에어브릿지가 ▲페이스북 모바일 측정(MMP ▲멀티터치 기여도분석(MTA) 분야의 비즈니스 파트너로선정되었다고 7일 밝혔다. 페이스북 MMP MTA 분야 파트너에 동시 선정된 것은 에어브릿지가 세계 최초 사례다.

또한 에이비일팔공은 광고 캠페인의 실제 성과를 측정할 수 있는 인크리멘탈리티 분석 솔루션(Incrementality)도 새롭게 출시한다. 에어브릿지의 신기능인 인크리멘탈리티 분석 솔루션은  머신러닝과 빅데이터 통계 분석을 통해 웹과 모바일 앱의 크로스 플랫폼 상황 속, 광고 캠페인을 통한 실제 마케팅의 성과를 알려준다. ‘앱 설치’, ‘주문 완료’ 등 핵심 전환 이벤트에 대해 매일 갱신되는 분석 리포트를 통해, 별도의 데이터 분석팀 도움 없이도, 광고 캠페인의 실제 성과를 분석하고 마케팅 전략 및 미디어믹스를 최적화할 수 있다.

에어브릿지의 페이스북 모바일 광고 성과 측정 및 인크리멘탈리티 분석 기능은 모든 기존 및 신규 고객사들이 사용 가능하도록 즉시 오픈될 예정이다.

에어브릿지의 CEO이자 공동 창업자인 남성필 대표는 “인크리멘탈리티 솔루션을 통해, 마케터들에게 글로벌 최고 수준의 광고 성과 분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밝히며, “에어브릿지는 공격적인 R&D와 지속적인 제품개선을 통해 데이터 기반의 광고 성과 측정 전반에 필요한 모든 기능들을 빠르고 쉽게 제공하는 통합 솔루션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