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셋째주, 이번주 스타트업 웨비나

 

이번 주에 추천하는 웨비나 행사는 어떤 것이 있을까? 맞춤형 행사지원 플랫폼 이벤터스가 벤처스퀘어와 손잡고 한주간 진행되는 따끈따끈한 웨비나를 골라 소개한다.

[금주의 웨비나]

◆  [10월 26일 화요일] = [10월 FOR HOST] 비즈니스 성장을 이끄는 콘퍼런스 기획

이벤터스에서 주최하는 ‘[10월 FOR HOST] 비즈니스 성장을 이끄는 콘퍼런스 기획’이 오는 10월 26일 화요일 14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비즈니스의 성장을 이끄는 콘퍼런스 기획 전략’을 주제로 진행된다. 프로그램 구성은 다음과 같다.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세계관 구축 ▲콘퍼런스 기획 전략. 그로우앤베터 천세희 CEO와 그로우앤베터 박해주 CO-founder 가 연사로 참여한다. 비즈니스 달성을 위한 세계관 구축이 필요한 사람 또는 온, 오프라인 행사 기획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  [10월 19일 화요일] = [한화생명 드림플러스] 스타트업 법률 웨비나 : 계약의 기초 & 플립

드림플러스에서 주최하는 ‘[한화생명 드림플러스] 스타트업 법률 웨비나 : 계약의 기초 & 플립’이 오는 10월 19일 화요일 14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계약의 기초 & Flip의 장단점이라는 주제로 구성된다. ▲계약의 기초 ▲Flip의 정의와 장단점 검토의 순으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연사는 법무법인 디라이트의 이혜인 변호사가 맡는다. 스타트업 관계자 또는 계약과 Flip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 [10월 20일 수요일] = 2021 GCA Advanced STARTUP DEMODAY 2021

경기콘텐츠진흥원에서 주최하는 ‘2021 GCA Advanced STARTUP DEMODAY 2021’이 오는 10월 20일 수요일 13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성장기 창업기업 육성사업 데모데이를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개회식 ▲IR 피칭 1부 (9개 팀) ▲BREAK TIME ▲IR 피칭 2부 (9개 팀) ▲시상 발표 및 폐회식 ▲투자자와 스타트업 1:1 투자 상담회 순으로 진행된다. 투자자, (예비) 창업가, 스타트업 지원 기관 등 창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경기콘텐츠진흥원은 창업기업 육성사업 데모데이를 비롯하여, 융 복합 콘텐츠 분야의 창업과 스타트업의 성장을 위한 인프라와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 [10월 20일 수요일] = 문화공공데이터 및 메타버스 콘퍼런스

문화체육관광부와 KCISA 한국문화정보원에서 주최하는 ‘문화 공공데이터 및 메타버스 콘퍼런스’가 오는 10월 20일 수요일 10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문화 공공데이터 및 메타버스 시상식과 관련 콘퍼런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오전 세션, ▲오프닝 ▲축사 ▲개회사 ▲수상 팀 스피치, 오후 세션에서는 ▲데이터로 바라보는 문화 ▲메타버스를 경험한 MZ 세대의 2022 ▲성공하는 데이터 게임 ▲대담회 순으로 구성된다. ▲성균관대학교 통계물리학과 김범준 교수 ▲홍승우 대학내일 미디어 센터장 ▲하용호 XYZ벤처 파트너스 대표이사가 연사로 참여한다. 메타버스와 문화 공공데이터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 [10월 22일 금요일] = [kub Startup Station]메타버스 콜로퀴엄

KUBS Startup Station과 고려대학교 경영 대학 스타트업 연구원에서 주최하는 ‘메타버스 콜로퀴엄’이 오는 10월 22일 금요일 14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MZ 세대를 사로잡을 문화와 데이터에 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 연예인 부캐 기반의 메타버스 ▲ 4차 산업혁명과 부동산 메타버스 ▲ 산업에 확장되는 메타버스로 구성된다. ▲ 갤럭시코퍼레이션 최용호 CEO ▲ 하나금융투자 박인규 상무 ▲ 힐스톤 파트너스 조성연 이사가 연사를 맡는다. 4차 산업혁명과 메타버스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 위클리 웨비나는 행사에 IT를 더하는 이벤트 테크 스타트업 “이벤터스”(링크: https://goo.gl/KGWhrr)가 제공한다. 이벤터스는 누구나 행사를 개설하거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플랫폼으로, 행사 개설부터 참가자 모집, 웨비나 운영, 데이터 관리까지 한 번에 진행 가능하다. 행사 호스트는 질의응답, 실시간 채팅, 경품추첨, 모의투자 등 이벤터스에서 제공하는 40여 가지의 다양한 IT 솔루션을 사용해 성공적인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