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스타트업 ‘베이글코드’, 신입 공개채용

국내 모바일 게임 스타트업 베이글코드(대표 윤일환김준영)는 게임 기획·개발자데이터 사이언티스트글로벌 PM, 디자이너 등다양한 인재를 대상으로 채용연계형 인턴십 2기 공개채용을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이번 공개채용은 ▲개발 ▲해외사업 ▲게임운영 ▲아트 분야에서 진행한다베이글코드는 신규 프로젝트 및 기존 게임의 규모 확장을 진행할 계획으로작년 대비 대규모 인력을 채용할 계획이다오는 12월 입사가 가능한 4년제 대학 이상 학위소지자 및 2022 2월 졸업 예정자가 대상이며베이글코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베이글코드는 다양한 직원 성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사내 원어민 교사의 영어 교육직무 관련 자격증 응시료 지원외부 교육도서비 등을 지원하며영국이스라엘우크라이나 등글로벌 오피스 간 협업 및 파견 근무 기회를 제공한다.

쾌적한 근무 환경을 위한 직원 복지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글로벌 협업이 잦은 회사 특성을 고려해 시차출퇴근제를 도입하고지방 거주로 통근이 어려운 직원에게는 기숙사를 제공한다코로나19 발발 이후에는 직원들의 안전을 위해 상시재택근무를 시행 중이다.

베이글코드 김준영 대표는 “베이글코드는 우수 인재를 글로벌 플레이어로 양성하기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신입 채용을 진행한다”며“영국우크라이나이스라엘 등 전 세계 180여 명에 달하는 임직원이 함께 일하고 있으며베이글코드는 임직원과 사업의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베이글코드는 2018년 영국 현지 개발사를 인수하는 등 활발한 사업을 전개 중이며지난해 10월 시리즈 D 단계까지 770억원 이상의 투자유치에 성공글로벌 경쟁력과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또한 코스닥 상장을 추진하기 위하여 지난 3월에는 공동 상장 주관사로 미래에셋대우대신증권, KB증권을 선정한 바 있다.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