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넷째주, 이번주 스타트업 웨비나

 

이번 주에 추천하는 웨비나 행사는 어떤 것이 있을까? 맞춤형 행사지원 플랫폼 이벤터스가 벤처스퀘어와 손잡고 한주간 진행되는 따끈따끈한 웨비나를 골라 소개한다.

[금주의 웨비나]

◆ [10월 28일 목요일] = 2021 넥스트 임팩트 컨퍼런스

SSIR, 한양대학교,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사회적가치연구원, 조선일보 더나은미래가 공동 주최하는 ‘2021 넥스트 임팩트 컨퍼런스’가 오는 10월 28일 목요일 13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시선으로 본 ESG의 본질과 지속 가능한 미래에 대한 주제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다섯 개의 세션으로 구성되며, ▲환영사 ▲키노트 스피치 ’모두를 위한 ESG 임팩트’ ▲환경 ▲사회 ▲지배구조 ▲Z세대 순으로 진행된다. 주디 새뮤얼슨 아스펜연구소 부소장이 기조연설을 맡았다. ESG에 관심 있는 누구나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 [10월 27일 수요일] = [위비드] 진짜 조직의 일상 이야기 # 15

위비드가 주최하는 ‘[위비드] 진짜 조직의 일상 이야기 # 15’ 가 오는 10월 27일 수요일 19시 30분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직장 내 세대 차이를 주제로 한다. 프로그램의 구성은 다음과 같다. ▲각 세대의 경험 속으로 ▲서로의 입장 들여다보기 ▲다양한 세대가 공존하는 법 ▲Q&A. 다른 세대와의 갈등을 경험한 사람, 요즘 애들과 꼰대를 이해하고 싶은 사람, 조직, 팀을 건강하게 바꾸고 싶은 사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위비드는 조직 속 매일의 업무와 관련된 이야기를 다루는 무료 세미나 ‘진짜 시리즈’를 진행해 오고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 [10월 28일 목요일] = SparkLabs (스파크랩) 17기 데모데이

스파크랩에서 주최하는 ‘SparkLabs (스파크랩) 17기 데모데이’ 가 오는 10월 28일 목요일 13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뮤직 테크, 핀테크, 이커머스, 헬스케어 분야의 스타트업 데모데이가 열린다. 프로그램은 ▲빌리오 ▲브로츠 ▲페이먼스(파이노버스랩) ▲실크원(노다랩) ▲라이다(플레이터블) ▲쿼드메디슨 ▲틴고랜드 기업의 피칭 IR 발표 와 패널들의 강연으로 구성된다. ▲샌드버드 김동신 CEO, ▲래디쉬 이승윤 CEO ▲미미박스 하형석 CEO 가 연사로 참여하며, 창업에서 IPO까지를 주제로 원티드랩 공동 창업자들과의 대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투자자나 창업가, 스타트업 관계자 등 행사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 [10월 28일 목요일] = 10월 K-EDU 스타트업 매칭데이

한국에듀테크산업협회에서 주최하는 ‘10월 K-EDU 스타트업 매칭데이’가 오는 10월 28일 목요일 15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음악교육을 테마로 진행된다. 프로그램 구성은 다음과 같다. ▲글로벌 온라인 강의 오픈 플랫폼 유데미 세미나 ▲키드키즈 유아 음악교육 ▲악기 교육 OTT 플랫폼, 문화센터를 문 앞으로 ▲AI 기반 소셜 음악 레슨 플랫폼 CODA ▲악보, 영상기반 스마트 러닝 음악 교육 플랫폼. ▲웅진씽크빅 ▲EK 키드키즈 ▲문카데미 문현우 대표 ▲스트라 김용호 대표▲모두의 음악 정장인 대표가 발표자로 참여한다. 스타트업 관계자 혹은 음악교육 플랫폼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 [11월 08일 월요일] = 일 잘하는 브랜드의 핵심 고객 경험(CX) 마케팅

공팔리터에서 주최하는 ‘일 잘하는 브랜드의 핵심 고객 경험(CX)마케팅이 오는 11월 8일 월요일 14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 경험 마케팅(CX)을 주제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오감을 사로잡는 경험 ▲CX에 브랜드 더하기 ▲성공적인 CX 마케팅 사례 ▲CX 마케팅 부스터, 공감으로 구성된다. 공팔리터의 강은아 부팀장이 연사로 나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마케터 혹은 자신의 브랜드를 알리고 싶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 위클리 웨비나는 행사에 IT를 더하는 이벤트 테크 스타트업 “이벤터스”(링크: https://goo.gl/KGWhrr)가 제공한다. 이벤터스는 누구나 행사를 개설하거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플랫폼으로, 행사 개설부터 참가자 모집, 웨비나 운영, 데이터 관리까지 한 번에 진행 가능하다. 행사 호스트는 질의응답, 실시간 채팅, 경품추첨, 모의투자 등 이벤터스에서 제공하는 40여 가지의 다양한 IT 솔루션을 사용해 성공적인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