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우수 스타트업 회사설명회’ 강원형 뉴딜 스타트업 9개사 참여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한종호, 이하 강원혁신센터)가 디지털 헬스케어, 스마트 관광 등 강원형 뉴딜 특화분야 기업의 투자유치를 위한 ‘2021 우수 스타트업 회사설명회’를 개최한다.

투자사 및 투자자를 대상으로 ‘강원형 뉴딜 특화분야 창업 지원사업’의 액셀러레이팅 과정을 이수하고 유의미한 실적과 성장 속도를 보여주고 있는 우수기업 9팀의 기업설명과 개별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아래는 ‘2021 우수 스타트업 회사설명회’ 참여하는 우수 기업 9팀이다.

  • ICT 기반 스마트 관광 분야 4개 팀
    ▲(주)꾼(대표 심병찬) ▲감자아일랜드(대표 김규현) ▲(주)메이크웍스커뮤니케이션(대표 정현우)
    ▲(주)랭킹피쉬(대표 신성철)
  •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 5개 팀
    ▲(주)메디앤비테크(대표 김남두) ▲(주)룩인사이트(대표 가진웅) ▲정션매드(대표 박지민)
    ▲(주)원스글로벌(대표 박경하) ▲(주)이모티브(대표 민정상)

이번 사업설명회는 지역 기업에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사전신청을 통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신청방법은 지정 문의처에서 상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강원혁신센터는 ‘2021 강원형뉴딜특화분야창업지원사업’을통해 ▲디지털헬스케어 ▲이모빌리티 ▲ICT 기반스마트관광 등 27개스타트업을발굴해보육해왔다. 이들은강원혁신센터의전문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통해비즈니스를성장시켜왔으며, 현재까지 10개 기업이 투자 유치 성공하고 2개 기업이 중기부 팁스(TIPS)에 선정 되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