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박스, 소규모 이커머스 업체 위한 풀필먼트 서비스 런칭

짐보관 서비스 아이엠박스 가 소규모 이커머스 업체를 위한 풀필먼트 서비스 를 런칭 했다고 밝혔다. 아이엠박스 풀필먼트 서비스 는 아이엠박스 도심권 보관소에 “이커머스 업체의 상품 재고 보관 및 출고”가 가능한 서비스 다.

소규모 이커머스 업체의 경우, 택배사의 계약 택배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뿐만 아니라, 판매 상품을 우체국 까지 직접 운반 후 발송해야 하는 불편함이 크다. 이 때문에 상품 재고 보관 및 출고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상품 출고에도 많은 시간이 소요되고 있다.

아이엠박스는 소규모 커머스 업체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상품 재고 보관, 상품 입/출고, 계약 택배 지원, 반품 처리] 까지 소규모 이커머스 업체를 위한 풀필먼트 서비스를 제공 한다.

보관료 월 5만원 부터 시작하는 도심권 보관소 공간에 재고 보관 후, 출고 시간에 맞춰 직접 방문 후 제품 출고 가 가능하다.  더욱이 계약 택배 로 발송이 가능하기에 월 150 만원 이상의 택배 비용 절감 효과 도 있다. (계약 택배 비용 : 2,500원(건당) / 월 500 개 배송 기준)

현재 아이엠박스 개포점, 방배점 에서 풀필먼트 서비스 이용 가능하며, 지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아이엠박스 남성훈 대표는 “이커머스 브랜드 루밋 과 그랑 브랜드를 운영하며 초기에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도심권 보관소 기반의 풀필먼트 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아이엠박스는 수도권에 100 개 이상의 보관소를 구축한 후에, 보관소를 수도권 물류 거점 센터로 이용할 계획입니다. 뿐만 아니라 지역 특성을 고려한 짐 보관소 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행정 기간 주변의 서류 보관, 의류 보관, 캠핑용품 보관 등 보다 다양한 형태의 짐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라며 짐보관 서비스 의 비전을 밝혔다.

풀필먼트 신청은 아이엠박스 홈페이지 또는 아이엠박스 카카오톡 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