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웨어글로벌, 2022 신입 개발자 대규모 채용

국내 유일의 코어뱅킹 패키지, 핀테크 SW 개발 기업인 뱅크웨어글로벌(각자대표 이경조, 이은중)이 2022 신입 개발자 공개 채용 지원 서류를 접수한다.

뱅크웨어글로벌은 10여년간 코어뱅킹 등 핵심 금융 SW 개발해 온 전문 기업으로, 국내외 금융 고객사로부터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2030년 글로벌 금융 SW TOP 5 진입을 목표로 최근 네이버클라우드 등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하고 R&D 인재 영입에 공을 들이고 있다. 최근 폴리텍 데이터융합 SW과 졸업생을 대거 채용한 데 이어 또 한번 대규모 신입 개발자 채용에 나선 것이다.

이번 모집 부문은 신입 SW 개발자로서 자바(JAVA), 스프링 프레임워크, 이클립스 등에 대한 기본 지식과 열정을 갖춘 사람이라면 학력·전공·나이와 관계없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다.

1월 입사를 목표로 12월 중 서류 심사 합격자를 대상으로 한 코딩 테스트와 1,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을 완료한다는 계획이다. 최종 합격한 신입 개발자는 6주간 뱅크웨어글로벌 유니버시티(BwG University) 교육을 이수한 후 신입사원만으로 구성된 부서에 배치되며, 해당부서의 전담 매니저로부터 안정적이고 신속한 업무 적응을 위한 6개월간의 멘토링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서류접수는 오는 21일까지 뱅크웨어글로벌 웹사이트 또는 잡코리아를 통해 진행된다. 채용 관련 추가정보는 홈페이지와 공고를 참조하면 된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