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넷째주, 이번주 스타트업 웨비나

 

이번 주에 추천하는 웨비나 행사는 어떤 것이 있을까? 맞춤형 행사지원 플랫폼 이벤터스가 벤처스퀘어와 손잡고 한주간 진행되는 따끈따끈한 웨비나를 골라 소개한다.

[금주의 웨비나]
◆ [11월 30일 화요일] = 프로 기획러를 위한 스마트 워크 비법

이벤터스가 주최하는 ‘프로 기획러를 위한 스마트 워크 비법’이 오는 11월 30일 오후 14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기획자를 위한 워크 툴과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스마트 비법에 관해 소개한다. 프로그램 구성은 다음과 같다. ▲프로젝트 효율을 높이는 업무 협업 방법 ▲생산성을 높이는 프로젝트 기획 및 문서 작성 방법. 연사로는 ▲양진호 토스랩 사업운영총괄이사 ▲시리얼 전시진 대표가 참여한다. 행사를 기획하는 사람 혹은 노션, 잔디 등 협업 툴을 사용해 업무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이고 싶은 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 [11월 23일 화요일] = 기술혁신 & AI특허 전략 웨비나

inventup, 서울창업허브가 주최하는 ‘기술혁신 & AI 특허 전략 웨비나’가 오는 11월 23일 화요일 오후 15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을 위한 기술혁신과 AI 특허전략을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기술발전 & 혁신의 다양한 관점 ▲AI 특허 포트폴리오 구축 전략 순으로 구성된다. ▲엔슬파트너스 강영재 투자 부문 대표와 ▲특허법인 MAPS 최만재 변리사가 연사로 참여한다. 기술기반 스타트업 관계자 혹은 행사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 [11월 24일 수요일] = 위드 코로나 이후 조직의 커뮤니케이션

잡플래닛이 주최하는 ‘위드 코로나 이후 조직의 커뮤니케이션’이 오는 11월 24일 수요일 오후 16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위드 코로나 이후 HR의 방향을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위드 코로나 이후의 HR ▲비대면(코로나 19)의 시대 흔들림 없는 소통과 자율 속에 살다. ▲메타폴리스에서 일하는 방식 ▲Q&A로 구성된다. 잡플래닛 김지예 이사가 모더레이터로 참여하며, ▲㈜살다 피플팀 정은영 리더 ▲㈜직방 사내 문화팀 김태길 리드가 연사로 참여한다. 사내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고민하는 기업이나 인사담당자 혹은 행사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 [11월 30일 화요일] = 2021 KAIST TECH DAY

KAIST 한국과학기술원, KAIST 총동문회, (사)한국엔젤투자협회, KAIST ONE CLUB에서 주최하는 ‘2021 KAIST TECH DAY’가 오는 11월 30일 화요일 오후 14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지역 창업문화 조성을 통한 기술 창업의 실현 2021 TECH DAY를 주제로 진행된다. 프로그램 구성은 다음과 같다. ▲오프닝 ▲패널 토크 ‘지역 생태계 중심의 기술 기반 창업 활성화’ ▲토크 콘서트 ‘지역혁신성장 기반 조성을 위한 산학연 협력 활성화 방안’ ▲KAIST 연계 우수기업 피칭 혁신 아이디어 도출을 위한 브레인스토밍. ▲KAIST 창업원 김영태 원장 ▲한국엔젤투자협회 김채광 부회장 ▲충청권 엔젤투자허브 이석봉 위원장 등이 패널로 참여한다. 창업인 혹은 스타트업 관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 [12월 01일 수요일] = 스타트업 실무 세미나

서울특별시, 용산전자 상상가, N15에서 주최하는 ‘스타트업 실무 세미나’가 오는 12월 1일부터 12월 22일까지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스타트업 실무를 배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프로그램은 ▲초기 입사자를 위한 OJT 설계 ▲스타트업 스마트 워크숍 1차시 :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 ▲스타트업 스마트 워크숍 2차시 : 애자일 프로세스 ▲논리적인 1 Paper 기획안 작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업무 프로세스를 체계화하고 개개인의 역량을 강화하고 싶은 스타트업 관계자 혹은 예비 창업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 위클리 웨비나는 행사에 IT를 더하는 이벤트 테크 스타트업 “이벤터스”(링크: https://goo.gl/KGWhrr)가 제공한다. 이벤터스는 누구나 행사를 개설하거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플랫폼으로, 행사 개설부터 참가자 모집, 웨비나 운영, 데이터 관리까지 한 번에 진행 가능하다. 행사 호스트는 질의응답, 실시간 채팅, 경품추첨, 모의투자 등 이벤터스에서 제공하는 40여 가지의 다양한 IT 솔루션을 사용해 성공적인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