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5주, 이번주 스타트업 웨비나

 

이번 주에 추천하는 웨비나 행사는 어떤 것이 있을까? 맞춤형 행사지원 플랫폼 이벤터스가 벤처스퀘어와 손잡고 한주간 진행되는 따끈따끈한 웨비나를 골라 소개한다.

[금주의 웨비나]

[12월 09일 목요일] = [스.돕.스 웨비나] 스타트업 10년차가 알려주는 비밀 노하우

쿼타북에서 진행하는 ‘[스. 돕. 스 웨비나] 스타트업 10년 차가 알려주는 비밀 노하우’가 오는 12월 09일 목요일 10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스타트업 전문가들이 모여 스타트업 실무를 주제로 이야기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주식시장의 4계절과 주식시장이 주목하는 2022년 주요 이슈들 ▲스타트업의 지분 설계 전략 ▲스타트업의 PR 전략 등 7개의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연사로는 ▲메리츠증권 이다솔 ▲쿼타북 김정은 ▲뉴스럴 이정훈 등이 참여한다. 스타트업 관계자 혹은 웨비나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12월 07일 화요일] = [드림플러스 토크 클럽-조직문화/리더십] 어떤 리더가 될 것인가

드림플러스 강남에서 주최하는 ‘[드림플러스 토크 클럽-조직문화/리더십] 어떤 리더가 될 것인가’가 오는 12월 07일 화요일 15시에 진행된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어떤 리더가 될 것인가를 주제로 구성된다. 그로플 백종화 Coach/CEO 가 연사로 참여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성장하는 마인드 셋 : Comfort zone과 Growth zone, ▲우리가 사는 시대 : VUCA ▲구글의 HR 프로젝트 ▲리더가 가져야 할 부캐 3+1 등으로 구성된다. CEO, C-Level, HR 담당자 등 조직 역량/문화 관리에 고민이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12월 02일 목요일] = 스타일테크 글로벌 데모데이 2021

산업통상자원부, Kidp한국디자인진흥원, ADN, CREATIVE VALLEY에서 주최하는 ‘스타일테크 글로벌 데모데이 2021’이 오는 12월 02일 목요일 17시 30분에 진행된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5개의 스타일테크 기업들의 글로벌 무대를 향한 피칭이 열릴 예정이다. 발표 기업은 다음과 같다. ▲브랜디 ▲룩코 ▲타기온비앤티 ▲종달랩 ▲패션에이드 ▲보트랩 ▲와티즈. 스타트업 관계자 혹은 스타일 산업 분야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