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코리아 ‘K-뷰티 포럼’ 개최

동남아와 대만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코리아(지사장 권윤아, Shopee)가 오는 7일과 14일 2회에 걸쳐 국내 뷰티 셀러들을 위한 ‘쇼피코리아 K-뷰티 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동남아와 중남미에서 K-뷰티는 K팝, K드라마와 함께 한류를 이끄는 주역으로 자리잡고 있다. 코스알엑스, 썸바이미, 그라펜 등 다수의 국내 브랜드가 쇼피의 주요 할인전에서 글로벌 브랜드를 제치고 베스트 셀링 뷰티 브랜드 탑5에 오르며 크게 활약하고 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동남아, 중남미 K-뷰티 트렌드 △인기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케어 카테고리 심층 분석 △쇼피 인앱(In-App) 마케팅 활용 방법 △페이스북 광고를 활용한 쇼피 마케팅 전략 등을 상세히 소개한다.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쇼피코리아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할 수 있다. 참가자 중 설문조사에 참여한 인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사은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쇼피코리아 권윤아 지사장은 “쇼피에서 K-뷰티는 뛰어난 퀄리티와 다채로운 상품 구성으로 동남아를 넘어 중남미에서까지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다” 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성장할 분야이기에 뷰티 카테고리만을 위한 심층 포럼을 준비했다. 국내 브랜드와 셀러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