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디너리매직, MZ부모 맞춤 육아 서비스 ‘피카비 플레이키트’ 런칭

주식회사 올디너리매직(대표 허청아)은 부모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피카비 플레이키트 정기구독서비스‘를 런칭했다.

피카비 플레이키트는 ‘지금 우리 아이에게 필요한 놀잇감이 뭐지?’ 부모들이 매일 하는 고민을 덜기 위해, 생후 0개월부터 24개월까지의 영유아를 위한 발달맞춤 프리미엄 놀잇감이다. 플레이키트는 아이의 신체발달, 인지발달, 언어발달, 사회정서발달 등 모든 발달영역을 자극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플레이키트는 몬테소리 친화적인 원목 놀잇감과 사진책을 포함해 5-6개 놀잇감이 포함된다. 모든 구성품은 서울대학교 아동가족학과 박사수료 이상 등 아동발달 전문가가 직접 연구 개발했다.

피카비 플레이키트는 온라인 기반 소비에 익숙하며 편리함을 추구하는 MZ 세대 부모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이다. 유선 상담, 영업사원을 통한 방문 판매, 두꺼운 부모 가이드북과 방문 수업 같은 전통적인 유통방식이 팽배한 영유아 시장을 혁신함으로써 부모의 일상에 편리함을 더한다.

정기구독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아이의 발달에 맞는 놀잇감으로 구성된 플레이키트가 두 달에 한 번씩 배송된다.
구독자에 한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매주 온라인 가이드를 받아볼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온라인 가이드를 통해 이번주 아이의 성장을 점검하고, 다양한 놀이를 위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방문교사가 필요 없는 시스템이다.

한편 피카비 브랜드를 운영하는 올디너리매직은 기술성과 전문성을 인정받아 지난 5월 벤처기업으로 인증 받았으며, 최근 서울대기술지주로부터 시드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