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도트힐, 美 기프트팩과 업무 협약 체결

주식회사 도트힐(대표 홍보람)은 지난 17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판교 창업존에서 열린 ‘글로벌 깐부 네트워킹’에서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기프트팩(Giftpack)과 업무 협약 MOU를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글로벌 깐부 네트워킹’은 해외스타트업과 네트워킹을 통해 교류,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글로벌 확장을 위한 현지 파트너 활용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개최된 판교 창업존 지원프로그램이다.

도트힐은 현재 중소벤처기업부가 설립하고 창업진흥원·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운영하는 판교 창업존 입주기업이다. 장시간 고정된 자세로 모니터를 사용하는 것에서 비롯되는 거북목 증후군을 해결하는 ‘도트스탠드 V1’을 제공한다.

기프트팩은 2016년 뉴욕에서 시작된 AI기반 기업용 선물하기 플랫폼으로, 선물 수신자의 관심사 및 취향 데이터 분석 후 맞춤형 선물 추천 및 배달까지 책임지는 End-2-End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프트팩 관계자는 “고객사에 직원 복지에 혜택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업들의 관심과 반응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주식회사 도트힐의 ‘도트스탠드 V1’은 ‘CES 2022 Innovation Awards’ 3개 부문에 선정됐고, CES 2022 전시회에 참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도트힐 최재희 그룹장은 “미국, 대만, 일본 등 여러 국가에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는 기프트팩과 업무 협약을 통해 B2B 시장에 직접 제품을 소개하는 등, 판로 개척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또한 “CES 2022 혁신상 수상 및 전시회 참가로 해외 진출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