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전문 물류 스타트업 하우저, SSG 설치 대행

가구전문 물류 스타트업 ㈜하우저(대표 심준형)가 SSG닷컴에서 시작하는 가구 전문 설치 배송 서비스 ‘SSG(쓱)설치’의 대행을 맡았다고 4일 밝혔다.

하우저는 2016년 설립 이후 네이버 및 국내 유수의 벤처캐피탈로부터 총 200억 원의 투자를 유치한 IT기반 물류기업이다.

가구에 특화된 물류 소프트웨어(SaaS)와 가구 전문 시공인력을 갖추고 보관, 배송, 설치까지 전 과정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600여개 고객사의 19만여개 가구 품목을 다루고 있으며, 경기도 용인 및 남이천에 위치한 20,000여평 규모 물류센터를 포함해 전국에 11개의 물류센터를 구축, 운영 중이다.

‘쓱설치’는고객이 오후 1시 이전까지 주문 시 바로 다음 날에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이다.해당 서비스가 표시 되어 있는 ‘리바트’, ‘에몬스’, ‘보루네오’, ‘웰퍼니쳐’ 등 9개 브랜드의 83개 상품에 적용되며, 고객이 희망하는 날짜로 배송일자를 선택하는 것도 가능하다.

서울, 제주도 등 지역과 관계없이 전국 어디나 무료 배송한다. 하우저의 전문 기사 2인이 방문해 고객이 원하는 곳에 안전하게 설치해 주는 것도 장점이다.

하우저 관계자는 “이번 쓱설치 대행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익일 배송 및 설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하우저는 2020년도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주관기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의 사업화 지원, 멘토링 등 전문 맞춤 지원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