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인테리어 ‘아파트멘터리’, ‘직영 파트너’ 공개 채용

프리미엄 아파트 인테리어 스타트업 아파트멘터리에서 2022년 인테리어 시장을 이끌어갈 직영 파트너를 공개 채용한다. 아파트멘터리에 의뢰 하는 인테리어 서비스가 연 2,000억원 규모로 증가한 만큼, 직영 파트너 확충을 통해 소비자 수요를 맞추고자 한다.

직영 파트너에게는 아파트멘터리만의 독보적인 시스템을 제공한다. 모객 및 마케팅, 결제 및 노무 관리, 보증 보험 가입 등 영업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지원한다. 우수 파트너로 선정되면 직영점 개설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동안 인테리어 산업은 대리점 형태로 사업을 확장해 불균등한 서비스 및 불분명한 책임 소지로 많은 문제를 쌓아왔다. 직영 시공을 고집해 온 아파트멘터리 역시 직영 파트너 채용 이후에도 고객 소통 전용 앱 등 시스템을 활용한 서비스 품질 관리를 최우선할 예정이다.

아파트멘터리 HR 관계자는 “본 공개 채용은 아파트멘터리의 시스템을 활용하면서 안정적인 사업가로 활동하고 싶은 전문가에게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다. 향후 공급자와 소비자 모두가 만족하는 생태계를 만들어 건강한 인테리어 시장을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직영 파트너 채용은 주거 인테리어 경력 만 3년 이상, 시공 30건 이상의 포트폴리오가 기준이며 실내건축기사 자격증 보유 시 우대한다. 시공 지역은 서울과 인천, 경기도 전역에 해당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채용 사이트를 참고하길 바란다.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