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나라 대규모 공개채용 실시, C2C 본격 확대

중고거래 플랫폼 중고나라(대표: 홍준)는 대규모 인력 수급을 위해 창사이래 대규모 채용 프로그램 ‘중고나라 2022 Hiring’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중고나라는 올해 상반기까지 대규모 채용으로 우수인재 영입에 나서며 본격 C2C 커머스 비즈니스 확대를 위해 속도를 낼 예정이다.

중고나라의 이번 대규모 채용은 ▲백엔드 개발 ▲웹 프론트엔드 ▲앱개발 ▲검색개발 ▲머신러닝 ▲인프라 분야에서 뛰어난 소프트웨어 역량을 보유한 인재를 모집한다. 이 외에도 ▲마케팅 ▲UX/UI 디자인 ▲브랜드 디자인 ▲서비스 기획 ▲QA ▲신규사업기획 등의 직무에서 중고나라와 함께 새로운 중고거래 시장의 미래를 만들어 나갈 전문가를 모집한다. 중고나라는 이번 채용 프로그램으로 각 분야의 우수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입사자를 대상으로 기본급의 100%의 사이닝 보너스를 지급할 계획이다.

중고나라는 최근 우수 인력 확보와 직원들의 역량 강화에 기업 경영의 중점을 두고 있다. 우수 인력 확보를 위해 운영하던 ‘사내 추천 제도’를 개편해 기존의 우수인력 확보 시 제공하던 일회성 보너스를 연금형 보너스로 변경해 퇴사 시까지 지급하고 있다. 또한 중고나라 직원들의 다양한 중고거래 참여를 위한 ‘중고거래 지원금’ 제도를 마련하고 적극적인 중고거래 참여를 지원하고 있다. 이 외에도 업무 몰입도 증진을 위한 자율출퇴근제, 건강검진을 지원, 교육 및 도서 구매 지원, 자기계발을 위한 디지털 라이브러리 마련 등 직원의 성장과 몰입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을 펼쳐가고 있다.

‘2022 Hiring’ 대규모 채용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중고나라 채용 노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잡코리아 사람인 등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