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홈퍼니싱 ‘TRDST’ 운영 씨디에프브로스, 투자 유치

럭셔리 홈퍼니싱 플랫폼 TRDST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씨디에프브로스가 스프링캠프, 신용보증기금, 패스트벤처스, 율리시스캐피탈로부터 프리A 라운드 투자를 유치했다. 투자 금액은 비공개다.

씨디에프브로스는 유명 브랜드 가구와 조명을 온라인에서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TRDST를 런칭한 뒤 매년 거래액 기준 250%의 성장을 거듭해왔다. 이번 투자금을 통해 자체 개발해온 ERP를 활용하고, 현지의 수많은 오프라인 공급사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판매자 센터를 개발/공급하여 고가의 부피가 큰 상품을 전 세계 어디든 안전하게 전달할 수 있는 풀필먼트 센터를 갖추고자 한다. 그리고 이를 통해 약 30조원 규모의 글로벌 럭셔리 홈퍼니싱 시장을 겨냥한 글로벌 플랫폼으로 나아가고자 한다.

씨디에프브로스는 최근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출신의 CTO, 구독형 이커머스 출신의 CPO, 명품 패션 이커머스 출신의 SCM 리드 등 이커머스 분야의 전문가를 영입했을 뿐 아니라 IT 개발자, 디자이너, MD를 포함한 각 분야 인재 영입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권재호 씨디에프브로스 대표는 “TRDST는 럭셔리 홈퍼니싱 시장이 가지고 있는 3가지 문제(비싸고, 느리고, 정보가 불투명한)를 해결하는 스타트업이다. 우리는 이 시장의 전통적인 유통 방식이 소비자에게 매우 불친절하다고 생각해서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고 소비자에게 가장 쉽고 편한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다”고 밝혔다.

스프링캠프의 최홍규 심사역은 “씨디에프브로스는 서비스 런칭 이후 빠르게 성장해 온 팀이며, 이번 투자를 통해 글로벌 유통망을 확대하고, 이를 통한 빠른 배송을 가능하게 하여 향후 글로벌 홈퍼니싱 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