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미코퍼레이션, 저탄고단 전문 브랜드 ‘잇디스낫댓’ 출시

글로벌 커머스 플랫폼 고미코퍼레이션(GOMI CORPORATION, 각자대표 장건영 이상곤)이 해외지사 수출전용 저탄고단(저탄수화물 고단백질) 전문 식품 브랜드 ETNT(잇디스낫댓)를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첫 출시 메뉴로는 ‘닭가슴살 만두 3종’을 출시하였으며 데리야끼, 피자, 매콤만두 3가지로 300칼로리 이하의 제품으로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고미코퍼레이션 브랜드사업 박창빈 팀장은 “고미코퍼레이션 브랜드사업팀은 수출이 한정적인 K푸드의 전성분을 수출이 용이한 전성분으로 기획하였으며, 항상 새로운 맛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맛있는 식품을 만들기 위해 고민하였다”고 밝혔다.

이어 “다이어트는 전세계 모든 소비자가 관심을 갖고있지만 기존 경쟁사들의 제품들은 맛을 보장하기 어려워 재구매까지 이루어지기가 어려웠다. 고미코퍼레이션은 한국을 넘어 동남아시아에서의 유통시장을 선점하고있어 7억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K푸드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ETNT(잇디스낫댓)는 신 메뉴 출시와 동시에 자사몰에서 오픈기념 20%이상 할인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사단법인 대한인플루언서협회와 함께 공격적인 마케팅도 준비하고 있다.

한편 간편 저탄고단 브랜드인 ETNT(잇디스낫댓)는 브랜드 컨셉에 맞춰 미트볼, 간편 볶음밥 등의 다양하고 힙한 K푸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