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벌스, 2022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E-서비스 부문 선정

내 모든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하는 마일벌스가 ‘2022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E서비스 부문’에 선정됐다.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은 한국일보사가 주관하며,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브랜드협회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엄격한 서비스 품질관리를 통해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낸 우수한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한다.

마일벌스는 흩어져 있는 개인의 포인트를 마일벌스 포인트(MVP)로 교환˙통합하여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 지원하는 포인트 앱 서비스이다. 교환˙통합된 마일벌스 포인트(MVP)를 카페, 영화관, 베이커리 등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할 수 있는 바코드결제 서비스와 백화점, 편의점, 마트, 문화상품권 등의 기프티콘 상품권 구매 및 선물하기 서비스 등에서 현금처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고객 편의성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마일벌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따뜻한 응원과 관심이 있었기에 이러한 상을 받을 수 있었고, 동시에 구글플레이스토어 기준, 누적 다운로드 수 10만 건을 돌파하는 긍정적 결과도 얻을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포인트 앱 서비스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일벌스는 지난 3월 한 달간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친구추천 이벤트”와 신규가입 이벤트”를 한 달 더 연장하고, 4월에도 “출석체크 이벤트”와 “SNS 퀴즈 이벤트” 등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조금이나마 돌려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 중이라고 한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