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스, 전 직군 200명 대규모 채용

디지털 교육 실습 플랫폼 엘리스(대표 김재원)가 사업 분야 확대와 성장에 따라 전 직군에 걸쳐 200명 수준의 대규모 상시 채용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엘리스는 연말까지 직원 수를 300명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모집 분야는 ▲소프트웨어 개발 ▲소프트웨어 교육 ▲플랫폼 기획 및 디자인 ▲브랜드 마케팅 ▲교육 사업개발 ▲교육 운영 ▲기업 운영 등 총 7개 부문 23개 직무이다. 직군별 세부 사항은 엘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형 과정은 서류, 인터뷰, 미니 프로젝트 순으로 진행되며, 지원자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면접을 한차례로 축소했다. 개발 직군은 자체 개발한 플랫폼에서 코딩 테스트를 진행한다.

엘리스는 높은 성장세에 따른 서비스 고도화와 기술 경쟁력 강화를 위해 대대적으로 인재 영입에 나섰다. 지난해 매출액은 전년 대비 270% 상승한 110억 원을 기록했고, 연평균 임직원 증가율도 75%에 달한다. 최근에는 IT 개발자 올인원 채용 플랫폼 ‘엘리스웍스’를 출시해 교육, 평가, 채용 등 교육의 모든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했다.

엘리스는 이번 채용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향상하는 한편, 사업별로 성장을 가속화하고 해외 시장에도 본격적으로 진출한다는 방침이다.

엘리스는 구성원과 회사가 모두 발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고 있다. 회사는 직원들이 IT 신기술이 집약된 혁신적인 플랫폼에서 테크니컬 전문가로 도약하도록 지원한다. 실제 직원 분포를 살펴보면, 개발자가 전체 직원의 40%, 개발 지식을 보유한 비중도 70%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주도적으로 일하며 전문성을 갖춘 리더급으로 성장하도록 적극적으로 돕는다.

엘리스는 최상의 업무 환경과 자기계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복지 혜택을 확대하고 있다. 효율적인 업무를 위해 아이패드와 최신형 맥북 등 고사양의 업무용 장비와 무제한 간식을 제공한다. 모든 구성원은 엘리스의 소프트웨어 교육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입사자 전원에게는 웰컴 키트를 증정하고, 전자 도서관 서비스, 스터디 및 세미나 비용을 지원하며 권장한다.

엘리스 김재원 대표는 “엘리스는 탁월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폭발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라며, “최고의 동료들과 함께 디지털 전환 시대를 이끌어갈 유능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엘리스는 SK, LG, 현대자동차를 포함해 1000여 개 기업과 대학 및 공공기관에도 맞춤형 교육을 진행한다. 지금까지 누적 이수자 20만 명을 달성했고, 20221년 과기정통부가 주관하는 ‘글로벌 ICT 미래 유니콘 기업’에 선정됐으며, 에듀테크 기업으로는 최초로 ‘대한민국 인터넷대상’ 인터넷 기술혁신 분야 특별상도 수상했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