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양재 허브, ‘2022년 AI Seed Camp’ 초기 스타트업 모집

인공지능 전문 지원 기관인 ‘AI 양재 허브(센터장 윤종영)’가 ‘2022년도 AI Seed Camp’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AI Seed Camp는 인공지능 기술을 보유한 초기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1:1 멘토링 ▲성장지원 프로그램 ▲운영지원금 ▲직접투자 등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최종 선정기업에는 초기 스타트업 운영에 필요한 자금(최대 2천만원)을 제공하며, 프로그램 공동 운영 기관인 ‘인포뱅크(주)’는 최소 1개 스타트업에 직접 투자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원 대상은 인공지능 기술을 자체 보유한 초기 스타트업(예비창업자, 1인 창업기업 제외)이며, 서류심사, 1:1 멘토링, 그리고 대면 평가를 거친 후 5개월의 프로그램 과정을 함께할 5개 스타트업을 선발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AI 양재 허브 홈페이지(ai-yangjae.kr)에 게시된 공고문을 확인하고 5월 27일까지 스타트업 플러스 플랫폼에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윤종영 AI 양재 허브 센터장은 “민간과 협력하여 인공지능 분야 상생·융합 산업생태계를 구축하고 인공지능 기술을 보유한 초기 스타트업이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AI 양재 허브 홈페이지(ai-yangjae.kr)를 참고하거나 협업지원팀(02-2135-6836)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