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엔터디엑스·라스코리아 MOU 체결

버추얼 인플루언서 제작사 네오엔터디엑스 주식회사(대표이사 권택준)가 국내 생산 캡슐커피 제조전문 기업인 주식회사 라스코리아와 캡슐커피 및 화장품 브랜드 ‘BE FREE’ 제품 생산 유통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네오엔터디엑스 주식회사는 지난 1월 ‘세계 최초 실사형 가상인간 라이브커머스’를 성공시킨 바 있는 가상인간 제작사로, ‘가장 빠르고 자연스러운 버추얼 인플루언서 제작사’를 표방하며 빠르게 사업을 확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주식회사 라스코리아는 캡슐커피 브랜드 ‘라스커피’와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인제주’ 등을 보유하고 있는 제조업체로 직접 상품 제조 및 스마트스토어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MOU를 통해 네오엔터디엑스 자체 브랜드 ‘BE FREE’를 런칭, 새로운 디자인으로 리뉴얼된 캡슐커피와 화장품을 버추얼 인플루언서 ‘리아’를 활용해 라이브커머스로 판매할 계획이다.

권택준 네오엔터디엑스 대표는 “멋진 버추얼 인플루언서를 통해 세상 모든 곳에 자유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파하겠다는 자사의 슬로건 ‘BE FREE’를 브랜드화해 대중에게 가까이 다가가고자 한다”며 “현재 자사의 버추얼 인플루언서 리아를 중심으로 한복 프로젝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진행 중이며 그 외에도 글로벌 대기업들의 버추얼 인플루언서를 다수 제작 중이다. 네오엔터디엑스의 사업 다각화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