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센터, ‘스타트업, 단디 모여라!’ 네트워킹 행사 개최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송용준, 이하 부산센터)는 지역 스타트업 단체와 같이 스타트업 단체간 협력하는 네트워킹 행사를 6월 29일 15시 부산역 유라시아플랫폼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0년부터 진행된 이 행사는 부산센터와 (사)단디벤처포럼, (사)코리아스타트업포럼 동남권협의회, 파운더스, 부산벤처투자포럼이 MOU체결을 하여 부산지역을 넘어서 동남권지역의 스타트업들에게 창업생태계의 커뮤니티를 조성 할 수 있는 네트워킹 행사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연간 3회 네트워킹 행사가 진행되며 이번행사는 올해 첫 행사로 (사)단디벤처포럼과 협업하여 진행이 된다.

2020년과 2021년은 코로나로 인하여 제한된 인원수와 온라인으로 행사를 만나 볼 수 있었지만, 올해는 오프라인으로 많은 스타트업들과의 대면으로 네트워킹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행사의 프로그램은 ▲스타트업단체소개 ▲IR 피칭 ▲스타트업 네트워킹 세션 등으로 진행이 되며, 스타트업들간의 편하게 묻고, 답하는 자리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참여하는 창업지원기관은 ▲부산시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부산테크노파크 ▲부경대학교 ▲한국엔젤협회 등이다.

부산센터 장영은PM은 “2020년부터 부산센터에서는 부산지역을 넘어 동남권 지역까지 스타트업들이 교류 할 수 있는 네트워킹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라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지역 창업 생태계 활성화를 기대하며, 센터와 같은 부산시 창업지원기관들과 스타트업들의 소통을 할 수 있는 정기적인 모임을 지속적으로 기획하여 넓혀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행사 사전신청은 부산창업포털 누리집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