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덴탈용품 ‘투스노트’, 투자 유치

프리미엄 덴탈용품 브랜드 ‘투스노트’의 운영사 주식회사 지아이빌리언스가 스파크랩스, 원빌리언 파트너스, 1004 파트너스로부터 시드투자를 유치했으며 구체적인 투자 금액은 밝히지 않았다.

투스노트는 2019년부터 소비자 만족 지수 1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2021 대한민국을 빛낼 브랜드 대상 등 브랜드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하며 자연유래 성분으로 만든 구강 케어 제품들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하면서 투스노트만의 차별화된 컨셉으로 현 구매층과 잠재적 소비층인 MZ세대들에게 어필하는 브랜드로 거듭났다. 투스노트는 빈티지 그로서리 마켓을 컨셉으로 슈퍼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는 욕실 제품에 멋진 룩과 즐거운 메시지를 담아 일상에 작은 활력을 주고 싶은 바람을 담은 욕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투스노트의 대표 제품인 미백 치약은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미백 치약이며 코코넛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안전하고 양치 후 음식을 먹어도 맛의 변화가 없는 제품으로 치아 미백에 관심 있는 전 연령층에 인기를 끌고 있다. 투스노트의 리브랜딩과 함께 올해 4월 부터는 마켓컬리, 7월 부터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도 투스노트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투스노트의 제품을 쉽게 만나보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할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하여 성장에 날개를 단 투스노트는 그간의 성과를 인정받아 투자금 유치에 성공하였다. 이에 투스노트 대표이사는 “이번 투자금 유치를 통해 확보한 자금을 바탕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구강용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다”며 “더 나아가 구강용품 뿐만 아니라 욕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확장해 나가기 위해 상품 구성을 늘려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