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고, IT 정보보안 전문기업 ‘드로닉스’ 인수

바로고가 탄탄한 초연결 생태계 인프라를 구축하기 위해 IT정보보안 전문기업 ‘드로닉스’를 인수한다.

세상에 활력을 더하는 초연결 플랫폼 바로고(대표 이태권)는 5일 정보보안 전문기업 ‘드로닉스(DRONIX)’ 지분 100%를 인수하는 주식 매매계약(SPA)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드로닉스는 정보보안 기술 연구와 개발에 중점을 둔 IT정보보안 전문 기업이다. 현재 본인확인기관지정등에관한기준에 따른 본인확인기관지정심사 수행 사업을 수주하고 있으며, 모의해킹 등의 보안성 검토와 함께 다양한 기관과 보안기술 연구 및 개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바로고는 드로닉스가 보유한 보안 기술력과 솔루션 등을 높이 평가해 이번 인수를 적극 추진했다. 특히 다양한 해킹대회 수상경력을 보유한 우수한 인재들로 구성 돼 있다는 점에 주목했다.

바로고는 드로닉스의 역량을 적극 활용해 정보보안 및 개인정보보호 관리 체계를 갖춰 회사의 전반적인 정보보안 수준을 끌어올려 고도화되는 보안위협에 효과적인 대응체계를 갖출 방침이다.

바로고 관계자는 “초연결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한 내실을 다지기 위해 드로닉스와 함께하게 됐다”면서 “두 회사의 강점을 결합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