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바이오사이언스-젠엑시스, 바이오·헬스케어 기업 모집

 

바이오·헬스케어 특화 신기술사업금융회사 크리스탈바이오사이언스 (대표 윤원도, 이하 CBS)와 액셀러레이터 젠엑시스 (대표 손미경)가 바이오·헬스케어 스타트업 배치프로그램 ‘Finding BIO’를 공동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Finding BIO는 바이오·헬스케어 산업의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여 집중 보육 및 투자하는 스타트업 배치프로그램이다.  모집 분야는 ▲바이오신약 ▲진단 ▲의료기기 ▲디지털치료제 ▲의료 서비스 플랫폼 ▲고령친화 등 바이오·헬스케어 전 분야로, 지방 소재 기업에는 가산점을 부여한다.

본 프로그램은 서류평가와 발표평가를 통해 총 5개 사를 최종 선발하며, 선발된 스타트업에게는 ▲우수 수료 기업 직접투자 (기업당 최대 10억) ▲기업별 전문 멘토링 (IR컨설팅, 연구개발/사업계획수립·실행 전문가 멘토링, 신약개발 주기별 맞춤 멘토링) ▲CBS 관계사 인프라 활용 및 임직원 멘토링 ▲데모데이 및 후속투자유치 지원 등 혜택을 제공한다.

Finding BIO 배치 1기 참여를 희망하는 스타트업은 오는 8월 15일 Finding BIO 공식 이메일(findingbio@genaxisglobal.com)로 사업계획서 1부(자유양식)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젠엑시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CBS는 모기업 크리스탈지노믹스와의 라이센싱/오픈이노베이션 등의 전략적협력 연계를 지향하는 신기술사업금융회사로 스마트헬스케어, 바이오인포매틱스 등의 분야에 활발히 투자하고 있으며, 젠엑시스는 바이오·헬스케어 초기 스타트업을 발굴하여 육성 및 투자하는 투자형 액셀러레이터로 4차산업기술이 융합된 의료 산업 전반에 투자하고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