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투약, Start-up NEST SPACE 강남 제1기 선정

하우투약(대표 김경열)이 신용보증기금에서 운영하는 스타트업 육성 플랫폼 Start-up NEST Space (스타트업 네스트 스페이스) 강남 제1기로 선정됐다.

‘스타트업 네스트’는 신용보증기금과 국내 최고 수준의 민간 액셀러레이터 10개사와 함께 단계적 성장 지원을 제공하는 국내 대표 스타트업 육성 플랫폼으로 보증·투자 등 금융지원은 물론 해외진출·창업공간 지원 등 비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타트업 네스트 강남 스페이스 제1기는 총 2개사를 선정하여 마포 프론트원에 이어 강남 테헤란로에 창업 공간을 제공한다.

스타트업 네스트 스페이스 강남 제1기에 선정된 하우투약의 핵심 서비스인 당신의 영양제는 알레르기, 질병, 섭취 중인 영양제 등 개인별 건강 환경을 고려해 필요한 영양소들이 과량, 중복 섭취되지 않는 영양제를 추천해주는 AI 영양제 추천 플랫폼이다.

단순 광고성 정보가 아닌 약사가 정제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추천 영양제의 진실된 정보 제공은 물론 데이터의 오판이나 추천 이후 생기는 궁금증은 전문가(약사 등)와의 상담을 통해 보완할 수 있어 맥락에 맞는 정보를 끊김 없이 제공하여 일관된 개인 맞춤 소비자 여정을 제공한다.

하우투약 김경열 대표는 “당신의 영양제가 헬스 데이터를 통합하고 Ai 기술을 활용하여 예방, 소비자 중심의 스마트 헬스케어의 중심이 되었으면 한다”며 “당신의 영양제가 누구나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들 수 있도록 성장해 나갈 테니 지켜봐 달라”고 선정 포부를 밝혔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