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 기업 대상 투자유치 역량 강화 캠프 개최

(재)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원장 김광수)가 의료기기 기업들의 투자설명회 관련 애로사항을 해소하기 위한 특강 및 컨설팅 캠프를 개최했다.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의료기기종합지원센터 대강당에서 보건산업의료분야 제조기업 관계자 30여명을 대상으로 투자유치 역량 강화프로그램 IR캠프가 진행됐다.

이번 캠프는 자금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의료기기‧헬스케어 스타트업 기업들의 투자기관 채널 확보 및 투자유치 전략 수립 지원을 위해 실무 밀착형 교육 프로그램들로 기획 됐다. 투자, 기술, 경영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직접 특강, 1:1 컨설팅 등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기업들이 상황에 맞는 투자 전략과 IR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했다.

캠프 프로그램은 ▲투자유치 전문가 특강 ▲투자유치 사업계획서 및 전략 수립을 위한 1:1 컨설팅 ▲IR자료 자문 컨설팅 ▲IR피칭 및 피치덱 클리닉 등으로 구성됐다. 투자유치 역량 강화프로그램 IR캠프는 강원도내 의료분야 창업과 경쟁력 강화를 위한 ‘K-바이오헬스 지역센터 지원사업’의 일환이다.

한편 오는 10월에는 투자설명회를 개최해 그 결과를 바탕으로 계약시 실무 지원, 더이노베이터스 투자육성플랫폼 동록 지원 등 참가 기업에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