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권 스타트업 협업 촉진 ‘부스타락셀 사우스이스트 버전’ 참여기업 모집

㈜콜즈다이나믹스는 동남권의 스타트업간 협업을 촉진시키는 동남권 최장수 엑셀러레이팅 기반 창업지원사업인 2022년 부울경 액셀러레이팅 지원사업 ‘부스타락셀 사우스이스트 버전’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부스타락셀은 동남권 최초의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으로서 창업지원기관, 대학과 연합해 콜즈다이나믹스에서 10년 차 성장지원과 투자를 하고, 창업팀의 시장해석 시각에서부터 지표의 설정, 투자계약과 IR까지의 A to Z를 지원하고 있다.

올해로 10년 차 진행되는 부스타락셀은 창업팀이 시장을 해석하는 시각에서 BM검증, 투자 및 런칭단계까지 스타트업의 단계별 이슈 해결을 지원하는 검증된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이다. 아이템 사업화 전략 수립과 스케일업이 필요한 예비/초기창업패키지 참여기업이면 지원 가능하다. 지원 분야의 제한은 없으며, 서류 심사 후 발표 평가를 거쳐 최종 25개 팀을 선발한다.

부스타락셀은 유망한 창업팀을 발굴하여 창업교육 및 멘토링을 맞춤형으로 제공하고, 창업 단계별 맞춤형 성장지원 프로세스를 구축하는 창업지원사업으로 올해는 스타트업의 성장 필수 DNA인 BM / TECH / TEAM / SEED 를 탑재할 수 있도록 주력 지원하게 된다.

올해 12월 예정된 데모데이에서 선정된 10개 팀은 운영사 콜즈다이나믹스의 집중 지원을 통해 액셀러레이터 및 벤처캐피털의 투자 및 기술사업화 연계, 네트워크 지원과 부산 스타트업 포럼인 단디벤처포럼 및 부산벤처투자포럼에서 IR 프리패스, 서울 창업자전용 주거업무 복합시설인 어반크리에이터스유닛 활용, 수도권 및 글로벌 투자연계, 파이널데모데이 우수기업 사업화 지원금(총 1000만원), 팀빌딩을 위한 SW인재 매칭 등 다양한 지원이 제공된다.

부산·울산·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부산지역 예비·초기 창업 패키지 운영기관(부산·울산·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동서대학교, 동아대학교, 부경대학교, 부산대학교, 영산대학교, 울산대학교), 전문 액셀러레이터 콜즈다이나믹스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2022 부스타락셀 사우스이스트 버전’을 통해 초기 단계의 창업자들이 투자자의 시각과 이에 대한 대응력을 높여 대표자와 팀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22 부스타락셀 사우스이스트 버전’ 프로그램을 자세히 알고 싶은 예비·초기창업패키지 참여기업은 28일 부스타락셀 홈페이지 또는 콜즈다이나믹스 유튜브 채널에서 사업설명 영상을 참고하면 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창업기업은 8월 5일 18시까지 2022 부스타락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이메일(contact@collzdynamics.com)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