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삶, 기업은행과 협업으로 동반 성장 노린다

호텔 한 달 살기 플랫폼 호텔에삶(대표 김병주, 정승재)은 기업은행 비대면 플랫폼인 ‘아이원뱅크(i-ONE Bank)’ 안에서 운영 중인 ‘IBK제휴몰’ 서비스 오픈을 확정 짓고 오는 8월 10일부터 본격적인 제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IBK제휴몰은 중소기업‧스타트업의 우수한 제품을 홍보해 판촉을 지원하는 한편 아이원뱅크를 이용하는 개인고객에게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제휴 업체는 IBK제휴몰에서 기업은행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공동 마케팅이 가능하다.

‘호텔에삶’은 호텔에서 한 달 살기 상품을 메인으로 짧게는 일주일부터 투숙 목적에 따라 최대 3개월 이상 프리미엄 호텔에서 장기 투숙이 가능한 롱스테이 최적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호텔에삶은 기업은행 고객이 이사, 인테리어, 여행 등 필요에 따라 서울, 부산, 제주 등 원하는 곳에서 100만 원 안팎의 합리적인 가격에 호텔 투어부터 입주, 입주 연장, 퇴실까지 번거로운 절차나 보증금 없이 이용 가능한 롱스테이 상품을 큐레이션 하여 제공한다.

호텔에삶 운영사, 트래블메이커스 김병주 대표는 “이번 제휴를 통해 기업은행을 거래하는 기업·개인고객 모두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해 제공하는 것은 물론 여건상 워케이션, 사택 제공 등 라이프케어 복지 마련이 어려운 중소기업‧스타트업과 제휴를 맺고 기업 대상(B2B) 서비스를 더욱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호텔에삶은 사회적 거리두기 제한이 풀리면서 한 달 살기, 워케이션 여행 수요가 폭발함에 따라 대대적인 신규 호텔 라인업을 준비하는 방안과 전국적으로 제휴 호텔을 확대하는 방안을 적극 검토중이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