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씽크-카카오모빌리티, 재고 상품 ‘오늘 도착’ 서비스 도입

재고전문몰 리씽크가 서울과 수도권 지역에 한해 재고 상품을 주문한 날 바로 받을 수 있는 ‘오늘 도착’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오늘 도착 서비스는 평일 오전 11시 이전 주문 시, 제품 수령까지 하루 만에 이뤄진다. 새로운 서비스는 카카오모빌리티와 손잡고 진행하게 됐다. 카카오모빌리티는 지난 1월 판매자에게 빠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을 인수해 공유형 택배 물류센터 등을 기반으로 당일배송, 새벽배송을 시작했다. 앞으로 다양한 이커머스 플랫폼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리씽크는 새로운 서비스를 통해 ‘라스트마일(Last mile) 딜리버리’ 혁신을 도모한다. ‘라스트마일 딜리버리’란 유통업체 상품이 소비자에게 최종 배송되는 마지막 과정을 뜻한다. 많은 기업들이 비대면 소비의 급증으로 인해 배송 경쟁력을 확보하고자 라스트마일 딜리버리 서비스에 관심을 갖고 있다.

오늘 도착 서비스에 해당하는 재고 상품군은 국내외 유명 IT브랜드의 PC, 노트북, 휴대폰과 같은 IT기기부터 가전기구, 선글라스, 유통기한 임박상품 등이 있다. 서비스는 서울과 수도권 지역에 한해 제공되고 그 외 지역은 익일 도착한다. 자세한 사항은 리씽크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씽크 김중우 대표는 “소비자에게 재고 상품을 빠르게 받는 기쁨을 드리기 위해 오늘 도착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리씽크는 약 66만명의 리씽크몰 회원들에게 품질 좋은 재고 상품의 장점을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