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센터, ‘B.Startup 원데이 클래스’ 진행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송용준, 이하 부산센터)는 오는 9월부터 총 4주간 유라시아플랫폼에 위치한 B.Startup Campus에서 스타트업 문화 확산과 이해를 위한 ‘B.Startup 원데이 클래스’(이하 원데이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데이클래스는 주차별로 ▲(1주차) 진짜 ‘나’를 찾는 스타트업 활동법 ▲(2주차) 비즈니스모델 디자인과 린스타트업 ▲(3주차) 디지털 리터러시 ‘모두의 스타트업 코딩’ ▲(4주차) 혁신적인 스타트업 실행법 ‘Goolgle Sprint’로 총 4주간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모든 강좌는 무료로 진행된다.

이번에 진행하는 원데이클래스는 ‘스타트업이란 무엇인가?’, ‘창업과 스타트업은 무엇이 다른가?’ 등 흔히 얘기하는 스타트업에 대한 개념과 정의 및 그 활동 과정에서 나를 찾아가는 방법에 대해 부산센터 송용준 센터장이 강의에 나선다.

원데이클래스는 매주 수요일 2시 부산역에 위치한 유라시아플랫폼에서 진행되며, 신청은 이벤터스 또는 부산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스타트업과 창업에 관심있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부산센터 조형섭PM은 “이번 강연을 통해 지역의 많은 청년들이 스타트업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바탕으로 ‘나’로서의 주도적인 진로 고민과 적극적인 스타트업 활동을 실천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접근성이 좋은 유라시아플랫폼에서 진행하는 만큼 부산을 포함한 동남권 지역 청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