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양인터내셔널·(주)씨티엔에스, 경남형 청년친화기업으로 선정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 창업진흥원이 함께 주관하는 2022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참여기업인 ㈜양인터내셔널(대표 양동완), ㈜씨티엔에스(대표 권기정)가 2022년 경남형 청년친화기업으로 선정됐다.

청년친화기업이란, 경남 기업 중 청년일자리 창출과 조직문화, 복지혜택 등이 우수한 도내 중소기업을 발굴해 지원함으로써 기업의 사기 앙양과 지역 일자리 창출을 확산시키고, 청년들이 구직활동에 능동적으로 참여하기 위한 시책이다. 해당 사업에 선정된 기업은 근무환경개선, 육아휴직 대체인턴, 추가고용 장려금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경남도는 경제진흥원과 공동으로 2022년 경남형 청년친화기업을 선정하기 위해 공공기관 인증을 받은 도내 69개 중소기업 중에서 청년친화기업 선정위원회를 거쳐 20개사를 청년친화기업으로 최종 선정하였다.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의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의 참여기업인 ㈜양인터내셔널은 병아리콩과 새싹보리 추출물로 항산화 물질이 첨가된 저카페인 다이어트 커피를 개발하였으며, ㈜씨티엔에스는 가상물리생산시스템 기반 원통형 리튬이온 배터리 팩킹 유연 생산 스마트공장 기술을 개발하였다.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의 취지에 맞게 ㈜양인터내셔널과 ㈜씨티엔에스가 데스밸리를 극복하고 한단계 더 도약하여, 지역 내 우수 기업으로 성장하여 다양한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도약기 창업기업으로 주목된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