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덕스(Three Ducks Inc.), 투자 유치

쓰리덕스(Three Ducks Inc.)가 두번째 시드 투자 라운드를 유치했다.

쓰리덕스(Three Ducks Inc.)는 뉴욕을 기반으로 국내 대기업 및 국내외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시드 펀딩을 받은 엔터테인먼트 테크 스타트업이다.

해당 투자 라운드에는 (주)대성창업투자, 필로소피아 캐피탈, 더 샌드박스(The Sandbox)의 공동 창업자이자 COO인 세바스찬 보르겟(Sebastian Borget), 가수 ‘헨리’의 소속사 몬스터 엔터테인먼트(Monster Entertainment) 그리고 마이뮤직테이스트(MY MUSIC TASTE)를 비롯한 여러 기업이 참여했다.

이와 관련해 쓰리덕스는 이번 투자 라운드를 통해 “다양한 전략적 협업이나 파트너쉽 또는 다각도의 팬덤 콘텐츠 제공에 박차를 가할 것” 이라고 뜻을 밝혔다.

따라서 현재 쓰리덕스가 운영하고 있는 두 플랫폼인 스타리(Stari)와 비퍼(veeper)의 귀추가 주목된다. 스타리(Stari)와 비퍼(veeper)는 영상과 음성이라는 다른 매체 기반의 차이점을 보이면서, 동시에 ‘팬덤과 스타의 소통을 위한 플랫폼’이라는 공통 목표를 지향하고 있다.

한편 7월 12일 쓰리덕스는 자사의 서비스 스타리(Stari)와 동 모델의 서비스인 크림(CREAM)과의 합병을 추진하며 더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추진하는 행보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