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데이터 보호 전문가 앨런 앳킨슨 CPO로 선임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SaaS 환경 전반의 데이터 관리 분야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선도 기업인 컴볼트(아세안 및 한국, 일본 총괄 부사장 채지빈(Chua Chee Pin))는 15일 데이터 보호 분야 업계 전문가인 앨런 앳킨슨(Alan Atkinson)이 최고 파트너 비즈니스 책임자(Chief Partner Officer, CPO)로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향후 앳킨슨 최고 파트너 비즈니스 책임자는 리카르도 디 블라지오(Riccardo Di Blasio) 컴볼트 최고 매출 책임자(CRO)에게 직속으로 보고하게 된다.

리카르도 디 블라지오 컴볼트 최고 매출 책임자는 “컴볼트는 지속적인 혁신을 바탕으로 업계의 리더로 거듭 자리매김하며 전세계적으로 수많은 고객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며, “이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업계 전문가들을 꾸준히 유치하고 하고 있다. 이번에 선임한 앨런 앳킨슨 최고 파트너 책임자의 리더십 하에 컴볼트는 보다 탄탄한 파트너 에코시스템을 구축해 규모와 성장 측면에서 압도적인 저력을 발휘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앳킨슨 최고 파트너 비즈니스 책임자는 컴볼트 합류 전, 업계 최초의 클라우드 제공업체의 기반을 마련하는 작업부터 업계 선도의 WysDM 소프트웨어가 델에 인수되기 전까지 이끌어온 풍부한 클라우드 및 데이터 보호 업계 경험을 토대로 컴볼트의 글로벌 파트너 에코시스템 강화에 주력할 방침이다. 컴볼트는 앳킨슨 책임자의 리더십을 통해 클라우드 파트너와의 전락적 제휴를 한층 강화하고, 파트너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활성화하고 성장시킬 예정이다.

앨런 앳킨슨 최고 파트너 비즈니스 책임자는 “컴볼트 파트너 에코시스템 부문의 고문 역할을 담당하면서 메탈릭(Metallic) SaaS 제품군의 독보적인 제품력과 더불어 컴볼트의 지속적인 성장에 앞장서겠다”면서 “이번에 컴볼트 실무 경영진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향후 파트너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고객의 모든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 데이터 관리 전략 고도화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