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영양제, LG 화학 출신 고재경 CTO 선임

영유아, 임산부 AI 영양제 관리 플랫폼 ‘당신의 영양제’가 최고기술책임자(CTO)로 LG 화학 출신 고재경 씨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고재경 신임 CTO는 LG CNS 개발 리더, LG 화학 IT PM 등을 수행하며, 주로 AWS, IBM 솔루션 및 오픈 소스 기반으로 데이터 분석, AI 개발 플랫폼을 구축하는 데에 기술적 중추 역할을 했다. 또한, IT/DX 로드맵 수립 및 업무 프로세스 혁신을 통한 R&D, 생산, 품질 업무 개선 프로젝트를 다수 수행하며 기술 분야의 리더십과 개발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당신의 영양제는 AI, 추천 알고리즘 등 IT 기술력을 활용하여 각종 병력, 관심사, 선호도 등 개개인의 특수한 상황을 고려해 영양제 생애주기 관리를 위한 초개인화 영양제 추천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고 CTO는 당신의 영양제 데이터 알고리즘 개발 및 로드맵 수립에 주도적으로 참여하며, 당신의 영양제 유저의 건강 데이터를 기반으로 초개인화 영양제 관리를 돕는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데이터 분석 기술을 고도화하고 서비스 보안을 강화하는 데에 주력할 방침이다.

당신의 영양제 고재경 CTO는 “헬스케어 산업 전반에 걸쳐 Digital Transformation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며 “당신의 영양제의 고객 데이터를 활용한 초개인화 맞춤형 영양제 관리 서비스 고도화 및 보안 시스템 강화 등을 통해 당신의 영양제가 디지털 헬스케어 선두 기업으로서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도록 이끌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