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고·아르코, 이륜차 사고 안심 케어를 위한 MOU

세상에 활력을 더하는 초연결 플랫폼 바로고(대표 이태권)가 손해사정 플랫폼 RED를 운영하는 아르코(대표 이성대)와 ‘이륜차 사고 안심 케어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이륜차 사고 처리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는 라이더가 전문 독립 손해사정사를 선택할 수 있도록 맞춤형 손해사정 컨설팅을 지원한다.

손해사정 플랫폼 RED는 사고유형별 AI 분석을 통해 고객이 직접 선택한 전문 손해사정사와 고객을 연결시켜 손해액과 보험금이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산정되도록 돕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바로고와 아르코는 이륜차 사고 안심 케어 확대를 위해 주유 상품권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로고 기사앱 내 커뮤니티 ‘바로고 플레이’에 게시된 바로고 라이더 전용 URL을 통해 손해사정사를 수임한 라이더 선착순 100명에게 주유 상품권 1만 원 권이 지급된다.

‘RED’ 서비스 소개 및 주유 상품권 지급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로고 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로고 관계자는 “이륜차 사고로 인해 손해액과 보험금에 대한 고민으로 어려움을 겪는 라이더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마련한 업무 제휴”라며 “분야별 전문 손해사정사 선택이 가능한 만큼 보험 관련 분쟁을 원만히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