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케어’ 운영 블루앤트, ‘2022 하이서울기업인증’ 우수 기업 선정

비대면 진료·약 배송 플랫폼 ‘올라케어’를 운영하는 블루앤트(대표 김성현)가 지난 6일 ‘2022 하이서울기업인증’ 우수 기업으로 최종 선정됐다.

서울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하이서울기업 인증사업’은 세계에서 가장 역동적이고 혁신적인 서울에서 활동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서울이 인정하는 우수 중소기업 인증 프로젝트다. 글로벌 경쟁력을 가진 중소기업의 우수성을 인증하고 해당 기업의 종합적인 성장과 발전을 지원한다.

블루앤트는 경영지표, 기업 역량, 성장 가능성 등 다양한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2022 하이서울기업으로 선정됐다. 이와 함께 22년 10월 1일부터 25년 9월 30일까지 3년간 협약을 맺고 다양한 혜택 및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서울시장 명의의 지정서 수여와 함께 기업 마케팅 및 프로모션에 활용할 수 있는 하이서울기업 인증마크를 부여받고, 글로벌 전문기관 협력을 통한 해외투자 유치 및 판로개척, 컨설팅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블루앤트가 운영하는 ‘올라케어’는 진료, 건강상담 등의 서비스를 통해 의사와 환자를 비대면으로 연결해주는 플랫폼이다. 환자가 올라케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간단한 증상 입력 후 진료를 신청하게 되면, 10분 내로 전문 의료진이 연결되어 상담과 처방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처방전을 약국으로 전송하여 조제 후 환자가 있는 곳까지 빠르게 배송한다.

블루앤트 김성현 대표는 “이번 하이서울기업인증 우수 기업에 선정된 것에 감사드리며,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진료에 대한 사용자 경험이 늘면서 의료 접근성을 개선하기 위해 시작한 비대면 진료 플랫폼, 올라케어의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게 된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