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경영지원센터, ‘2022 예술로 투자–투자자 워크숍’ 개최


예술분야 투자 사례와 관련 분야 트렌드 공유를 통해 투자자들의 예술분야 인식 전환 및 참석자간 네트워크 형성을 위해 예술경영지원센터(대표 문영호)는 ‘2022 예술로 투자 – 투자자 워크숍’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지난 13일 밝혔다.

‘2022 예술로 투자 – 투자자 워크숍’은 지난 ‘2022 예술분야 투자상담회’에 이어 진행되는 예술분야의 민간재원 유입 확대 등 투자 활성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예술로 투자’ 사업의 일환으로,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예술경영지원센터 주관하며, 그라운드업벤처스가 운영을 담당한다.

초대 대상은 AC부터 VC, CVC까지 예술분야를 주로 투자하는 기업에 속한 투자자 30인 이상이며, 유관업계 종사자 등에게도 안내를 통해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으로는 예술분야 투자 사례 및 산업 트렌드의 주제강연과 예술분야 스타트업 6개사의 발표 그리고 네트워킹을 위한 만찬회가 진행된다.

‘2022 예술로 투자 – 투자자 워크숍’은 2022년 11월 8일(화)에 개최되며, 장소는 그랜드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2층 랑데부홀에서 진행한다.

한편 예술경영지원센터 문영호 대표는 이번 ‘2022 예술로 투자 – 투자자 워크숍’을 통해 예술 분야 투자 활성화의 계기를 마련하고, 참여 기업에게 투자자들 앞에서 발표할 시간을 제공함으로 투자유치 기회가 생기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