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브이알, 엠앤엠소프트와 메타버스 사업 위한 MOU 체결

 

블록 체인 기반 메타버스 플랫폼 디비전 네트워크의 개발사 나인브이알이 17일 게임 전문기업 엠앤엠소프트와 전략적 파트너십 양해 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으로 엠앤엠소프트는 나인브이알이 개발하는 디비전 월드의 콘텐츠가 안정적으로 서비스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하게 된다.

엠앤엠소프트는 지난 10년 여간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 굵직한 게임 타이틀 들을 안정적으로 개발 및 서비스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 많은 사용자가 더욱 원활하게 해당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서버 기술 지원에 모든 역량을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나인브이알은 WEB 3.0 맞춤형 블록 체인(NFT) 및 VR 기술과 콘텐츠를 결합한 차세대 리얼 라이프 플랫폼을 선보인 기업이다. 현재 블록체인 및 DVI 토큰인 <디비전 네트워크> 기반으로 전시, 박람회, 쇼핑, 광고, 게임 등 실물 경제 비즈니스가 가능한 메타버스 플랫폼 <디비전 월드>를 개발 및 서비스 중이다.

엄정현 나인브이알 대표는 “메타버스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좀 더 다양한 라이프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인 만큼 최종 사용자들이 언제, 어떤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콘텐츠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집중할 것” 이라며 “엠앤엠소프트의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수년간의 노하우와 서버 기술력과의 시너지 효과로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구축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디비전 네트워크는 최근 한국정보인증과 메타버스 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메타버스 플랫폼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