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설로봇, 협동로봇 단독 세미나 개최

 

국내외 시장점유율 1위 협동로봇 기업 유니버설 로봇(Universal Robots)이 협동로봇만을 위한 전시회인 “UR Cobot Day: 협동로봇 활용 사례 전시회”가 11월 1일부터 개최된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UR Cobot Day는 유니버설 로봇이 그간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협동로봇 어플리케이션과 특장점을 소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2022년 11월 1일부터 2일까지 서울 강남구에서 진행되는 UR Cobot Day는 협동로봇의 특장점과 필요성에 대한 키노트 스피치와 ▲팔레타이징(파트너사 아성) ▲용접(파트너사 BestFA) ▲스크류 드라이빙 및 폴리싱(파트너사 다스) ▲프레스 머신(파트너사 성원) ▲LM 블록 가공 자동화(파트너사 삼익) ▲맥주 서빙 로봇(파트너사 HRT) ▲드립 커피 로봇(파트너사 인아텍) ▲ ROS 교육 어플리케이션(파트너사 위고)과 같이 다양한 산업에 적용중인 유니버설 로봇의 협동로봇 활용 사례를 소개한다.

유니버설 로봇 이내형 대표는 “우리는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삶을 변화시키기 위해 노력해 왔다. 특히 협동로봇 산업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만큼업계 1위로써 유니버설 로봇의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대중에 최초로 소개하기 위한 전시회를 개최하게 됐다”라며 “본 전시회가 더 많은 사람들에게 협동로봇의 잠재력과 적용 범위를 알릴 수 있는 교두보가 되기 바라며 앞으로도 유니버설 로봇은 다양한 산업의 자동화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d bloggers like this: